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탐방/한국

부산 조개찜 맛집: 참새방아간


<참새방아간>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50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1015-10


부산 여행중 마음에 들었던 조개찜 집 '참새방아간'!!


차 주차를 후 한참 기다렸어요..

대기 줄이 너무 길었어요...ㅠㅠㅠㅠ

(한시간 반 정도 기다렸다ㅠㅠ)


저의 앞팀까지 쭉쭉 들어가다가 

저의가 마지막으로 한-참 기다리다가 들어갔어유...

배도 고팠고..밖이 좀 쌀쌀해서 기다리다가

중간에 포기하고 딴 음식점 가려고 할때 이름을 불러서 들어갔던ㅋㅋ..


시간도 늦은 저녁 시간 이였어서

30분 이상 기다릴꺼라 상상도 못하고 간거라..

오래 기다린 탓에 '얼마나 맛 있나 보자! 맛 없기만 해봐!!'..

이런 마인드로 들어갔어요..ㅋㅋ

(배고픔에 예민 까칠...)


아무튼 처음 들어갈때만 해도 좀 부정적으로 들어갔어요 ㅋㅋ


음식점 사이즈가 꽤 아담하고 손님으로꽉 차있어요.


반찬 3종

1

고추장 소스 데코 느낌있어요 

2

토마토 김치

새콤하면서 맛있었어요! 

3

양념된 떡!


☆메인 메뉴☆

조-개-찜!!

존-마아아앗!!

(뒷 배경이 안 이뻐서 가렸어요ㅋㅋ)

안에 삶은 달걀도 들어있었던ㅎㅎ 

진짜 쫄깃하고 맛 있었어여!!

조개를 다 먹고나면 아래 쪽에 육수가 남는데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어요!)

거기에 라면사리, 우동면, 수제비 중 선택해서 넣을수있어요.

수제비로 고르고 싶었는데 다 떨어졌다해서..ㅠㅠ

라면사리를 픽!ㅎㅎ

보글보글 끓여서 먹는 해물탕 라면

진짜 #존맛ㅋㅋ




몰랐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TV에도 나온 유명한 맛집 이였어요ㅋㅋ

비록 오래 기다렸지만 너무 맛 있었어서

부산 가게 되면 또 가고싶은 음식점이예요! 

강추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