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라이프/한국 일상

한국 온날!

안녕하세요! 


뭔가 블로그를 오랜만에 하는거 같은기분 이네요.

포스팅.. hㅏ..귀차니즘이란....

(2018년도 부터는 부지런해지기로 한 결심은 어디에..)


<한국와서 첫날>

 인천 공항!! 

이번 올림픽 때문에 인지 뭔가 새롭게 리모델링 된거같았어요. 

전보다 더 깨끗해진거같은 기분 ㅎㅎ 

항상 한국 올때, 한국 온 실감이 안나다가 여기 

배기지 클레임 쪽으로 가는 이 에스컬레이터 내려갈때 '와 한국왔다!' 하면서

진짜  실감이 나요ㅋㅋ (저만 그런가요?ㅎㅎ;;)


짐 나오길 기다리면서 멍때리고 있다가 뒤돌아보니 

보이는 저 커여운 뒷통수!!

(옆에 하트도 그려줬다. ㅎㅎ)

진짜 수호랑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

짐도 아직 안나왔고 해서 앞에가서 사진 하나 찍었어요. ㅎㅎ 

  

비행기 내리자 마자 목이 너무 말라서 나오자마자 물부터 샀다.

공항 안이라 훨씬 비쌀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싸서 놀랐어요..'-'


공차 밀크티 존맛  

수호랑이랑 반다비랑 가치 있길래 +ㅡ+

앞쪽에 포토존이 있고 사진찍을수있게 되있더라고요.

저도 앞에서 사진 찍고싶긴했는데

사람들이 줄서 기다리는것을 보고 빠르게 포기 했어요. ㅋㅋ

 한국와서 첫끼니는 설렁탕..ㅋㅋ

(오후에 도착해서 짐 찾고 하다 보니 좀 늦은 저녁시간..)

배는 고픈데 딱히 먹고싶은거는 생각안나고 시간도 좀 늦고해서

24시간하는 설렁탕집에서 저녁을 해결했어요. 

확실히 한식은 미국보다 한국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다..당연한 건가..허허)




사실 온날은 3월 초인데, 

시차 적응하고 좀 있다 보니 벌써 말 이네요 ㅠㅠ

시간 참 빠르다,,

진짜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제대로 나가지도 못하고

한국은 항상 여름이나 겨울에만 나와봐서 몰랐는데

진짜 봄 미세먼지는 어마 어마 하더군요..

빨리 맑은 하늘에 좋은공기 마시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