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라이프/한국 일상

노량진수산시장 숭어 도미 회 먹부림


며칠 전 노량진 수산시장 다녀왔어요!!


날 주중이라 그런지 한가했어요

진짜 사람이 거이 없ㄷr..

뭔가 활기찬 시장을 기대했는데 '-'

(그런 모습을 구경 하려면 세벽 일찍 와야 볼수 있다네요.ㅎㅎ)


저의는 그냥 눈앞에 보이는가까이 있는곳에서 회를 사기로 했어요. 

무슨 회를 먹을지 물고기들을 쭉 스캔을 하고

🐟 🐟

도미와 숭어를 골랐어요 

숭어랑 도미 합쳐서 11만원 나왔어요.


숭어!! 숭어철에 숭어를 맛봐야된다 해서 ㅎㅎ

숭어 철은 2월1일 부터 4월 1일 까지 라네요.


무게도 재고

불쌍..ㅠㅠㅠㅠ

회는 맛있지만 한편으로 너무 안요. ㅠㅠ

(그래도 너무 맛있는것...ㅎㅎㅠㅠ;;)

횟감 손질해주시는중~

손질하면서 떨어져나간 껍질,,

손질을 촵촵 쓱쓱 하시는데 너무나 싱기방기'ㅅ'

잘 손질된 횟감을 들고 어떤 아주머니를 쫄래 쫄래 따라가면

식당으로 대리고 가줘요.

아는 식당도 없고 그래서 그냥 보내주는 곳으로 갔어요.


<충남 식당>

★★★☆☆

채소들과 양념 장 세팅!!

존ㅡ맛!!

두툼하고 쫄깃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생각보다 먹다보니 양이 너무 많더라고요..'-'

겨우 겨우 다 먹었어요. 

손질한 생선 머리랑 뼈 그리고 좀남긴 살부분으로 끓여주는

매운탕! 국물 맛 있었어요~


배가 너무 불러서 밥은 하나만 시키고

저는 그냥 밥 없이 국물이랑 건더기만 건져 먹었어요.ㅋㅋ

 있어서 계속 먹고싶은데 배가불러서ㅠㅠㅋㅋ


시킨 음식 가격:

식사는 기본 양념 한사람당 3000원 4명해서 12000원

소주 한병 4000원+15000원 매운탕(중)+공기밥 1공기 1000원

=3만2000원


횟감(숭어&도미)11만원+3만 2000원

해서 총 =14만4천원 나왔어요.


전체적으로 저는 식당은 그냥 그랬던거 같아요.

생선은 따로 사온거니까 빼고 보면 

음식점이 그렇게 싼편은 아닌거같아요..

그래도 매운탕 국물 진짜 맛있었어요.


그냥 횟집에서 먹었으면 훨씬 비쌀텐데

확실히 수산시장이라 싸게 회를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


서울에서 싸게 싱싱한 회를 푸짐하게 먹고 싶으면 

노량진수산시장이 짱인거같아요.

추천합니다:)

 


'데일리 라이프 > 한국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온날!  (5) 2018.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