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탐방/한국

남부터미널 존맛 닭갈비집: 강촌 닭갈비

<강촌 닭갈비>

★★★★☆

저녁으로 닭갈비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간판 샷!

깍두기랑 어묵

피클이 아삭하고 새콤 달콤해서 맛있어요. 

반찬을 셀프로 가져와 먹을수있게 되있어요. 

생각해보니 반찬을 3종류만 가져와서 먹었네요..ㅠㅠ

딴거도 가져올걸..

뭐를 시킬지 메뉴판을 보고

(사진을 깜빡 해서 나중에 먹다가 찍었다.)

철판 닭갈비를 시켰어요. ㅎㅎ

알람을 맞추고 익을동안 기다립니다~

소주 회오리!!!

(사진상으로 잘 안 보이네요..ㅋㅋㅠ)

뒤적뒤적 했다가 기다림을 반복하면

크아ㅏㅏ 존맛 닭갈비 완성!

진짜 맛있어요!!!

떡 안에 치즈~

닭갈비 자체도 맛 있지만 치즈 떡사리가 진짜 맛있어요. 

존맛! 존맛!

잘 볶아주고

볶음밥!! 

배부르지만 맛 있어서 잘 들어가요.ㅋㅋ

철판 닭갈비 24,000원+소주 4,000원+맥주 4,000원+치즈 떡사리 5,000원+볶음밥 3,000원 해서

총 40,000원 나왔어요. 

가격도 착하고 맛 있고 서비스도 좋았어요.

여기 추천 합니다!!!

강추!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