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라이프/미국 일상

여유로운 주말

하루 일상 기록


아침 밥 먹으러 서브웨이!

저의 동내 서브웨이 뷰가 짱짱이예요ㅎㅎ

샌드위치에 넣을 것들을 고릅니다~

존-맛!

전 닭 가슴살이랑 채소는 거진 다 때려넣고

개인적으로 소스를 스위트 어니언+랜치!! 

이 조합이란..


밖에 앉아서 먹을수 있어요!

꿀 날씨 

뷰 이쁘쥬?!ㅎㅎ

정면 샷!!

질리지 않는 뷰예요ㅎ-ㅎ

옆에 스타벅스가 있는데

이 스타벅스는 저의 동내 관광 명소로 떠서 그런지 

항상 북적 북적해요.. 

밖은 거이 항상 앉을 자리가 없는..ㅠㅠ 


서브웨이 옆쪽으로 Trader Joe's가 있는데

가서 간단하게 장을 봤어요.

입구 쪽 꽃들ㅎㅎ

너무 이뻐요!!

파인애플!! 파릇 파릇~

산것들은 거진 한국 가져가서 먹을 견과류들과 선물줄것들.

브라질 넛, 아몬드 등등..

장보기 끝!


커피를 마시기 위해 가까이있는 몰에갔어요

여유롭다~ 

크~ 사진 느낌 있지안나요?

(저만 그런가요?..허허ㅠ)

커피랑 물도 가치 주문했어요ㅋㅋ

전 커피 마시다보면 목이 말라요ㅠㅠ..

저녁 밥 먹으러 가기전에 Rite Aid 들려서 산 약들.

위염이라 속이 자주 쓰린데 

먹어본 약중에 전 게비스콘이 잘 듣는거같아요..

렌즈 착용시 넣을수있는 안약도 샀어요!


저녁 

치킨 퀴사디아!

존맛! 존맛!

살사 소스는 직접 떠먹을수 있게 되있어요 ㅎㅎ




한국 오기전 별거 없는 주말 일상인데 

포스팅이 늦어졌네요..비행기 안에서 사진 보정하고 이제 올려요ㅠㅠ



'데일리 라이프 > 미국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쉑쉑버거를 켈리에서!!  (4) 2018.11.10
집 앞마당 나무 자르기 (정보&비용)  (2) 2018.11.08
오늘 하루  (0) 2018.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