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라이프/다이어트

김동현 다이어트 식단 7일차 & 8일차


다이어트 7일차 & 8일차


<7일차>

02.23.2018


아점

오믈렛


원래 이 다이어트 하면서 염분이나 탄수화물 때문에

나가서 먹지는 않았지만 

오믈렛에 염분없이 먹으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나가서 오믈렛에 소금 치지말고 

만들어달라고 부탁했는데..치즈를..허허 

소량의 염분섭취를 해버렸어요 ㅋㅋㅠㅠ

감자는 한두조각 먹고 꾹 참고 안먹었어요.


간식(인가..?ㅎㅎ;;)

블랙 커피


음식점에서 커피를 마시고 왔음에도 불구하고

커피가 땡겨서 한 잔 더 마셨어요.


저녁

두부 반

풀무원에서 반반으로 간편하게 포장되있는 두부!

수저로 그냥 퍼먹었어요..(맛 없어요ㅠㅠ)


이 날 0.4Kg 빠졌어요.  




<8일차>

02.24.2018


아점

자색 고구마 반 계란 후라이 + 무지방 우유 한잔 

블랙 커피


LA한인 타운 나가서 '골든 슬럼버' 보고왓어요..

재..재미는,,흠..

1인당 15불씩 내고 보기에는 좀 아까웠던...영화..ㅠㅠ

 영화 시간이랑 맞물려서 저녁먹을 시간도 애매하고 나가서 먹을게 없어서 

전 굶다가..밤 늦게 집와서 힘 없이 낫또랑 미니 당근 먹었어요ㅠ

진짜 영화관 팝콘 냄새가... ㅠㅠㅠ...

엄청난 고문이였어요..진짜... 


저녁

낫또


간식

뿌리 채소는 먹지 말라고했지만...

배고픔에 눈이 멀어 그냥 먹었어요..ㅠㅠㅠ

후식

둥굴레 차


무게 는 0.5Kg 빠졌어요.




이틀 합쳐서 0.9Kg 빠졌고 

총 8일 안에 4.1Kg빠졌어요.


사진 다 찍어놓고 기록도 다 해놨는데 포스팅이 너무 늦어버렸네요ㅠㅠ

생각보다 다이어트 검색으로 많이 찾아 오시던데..

6일차 식단 후로 업데이트가 없어서 포기한줄 알거같아ㅋㅋㅠㅠ


 마직막 9일&10일차 식단은 내일 올리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