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탐방/미국

라스베가스 코리안 바베큐 맛집: 호박 식당

<Hobak Korean BBQ>

★★★★★

5808 Spring Mountain Rd #101, Las Vegas, NV 89146

음식점 간판은 아니지만 음식점 들어서면 바로 앞에 이런 간판이 있는데

귀여워서 찍어봤다.ㅋㅋ 응!다팔아ㅋㅋㅋ 뭔가 귀엽다ㅎㅎ


쾌활한 분위기에 전체적으로 외국인들이 많았다.


옛 한국 발라드 노래도 크게 틀어놓고

인테리어하고 종업원들 옷차림에서 옛날 갬성이 뿜뿜하는게 마음에 들었다.

'검정고무신' 생각나게 하는 옷차림과 인테리어랄까..ㅋㅋ

 이날은 대부분 외국 손님들이 많았다..

이건 약간의 편견일수도 있는데,

경험으로 주로 외국인들이 맛있다고 리뷰를 쓴 한식점들을 보면

조금 너무 달고 짠 음식점들이 많았다. 그래서 음식점에 들어서서 약간 반신반의했다.


하지만 생각 외로, 너무 달지도 너무 짜지도 않았고 맛있었다.

반찬 사진들은 따로 찍진안았지만ㅠㅠ

대체적으로 다 깔끔하고 맛도 있었다.



일하시는 종업원 분들도 한국인분들과 외국인들이 간간히 섞여있었다.

우리 테이블 고기 구어주는 사람은 한국인이 아니여서 영어로 말했어야됬다.


진짜 고기를 너무 잘 구웠줬다.

여태까지 다녀본 고깃집중 제일 맛있게 구워준듯..ㅎㅎ

불 조절도 막 하면서

걷은 팍 익히고 안은 덜 익히여서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씹을때 안에 육즙도 나오는게..

(표현하기 힘든데, 아무튼 진짜 잘 구워줌..)

불맛?을 제대로 입혀준듯ㅋㅋ

고기도 너무 잘 굽고, 잘 서빙해줘서 따로 팁도 더 주었다ㅋㅋ


고기 다 먹고 다음 코스로 시킨 옛날식 김치 볶음밥 도시락!!

검정고무신에서 보던 도시락ㅋㅋㅋ

진짜 배불러 죽겟는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었다ㅠㅠㅋㅋ

후식으로 나온 딸기맛 아이스크림 번? 샌드위치?

달다구리한게 이것도 진짜 맛있게 잘먹었다.





오랜만에 음식점 포스팅을 하네요.

사실 전에 찍어둔 라스베가스 여행 포스팅을 하려다가

생각보다 이 음식점에서 찍은은 사진도 많고

맛도 있었던게 생각나서 따로 음식점 포스팅으로 만들었어요.

포스팅 생각을 하고 찍은게 아니기때문에

사진의 디테일한 부분은 부족한거같네요.


여기 너무 너무 강추입니다!!

라스베가스 여행하시는분들

한식 생각나면 꼭 한번 가시길 추천하께용: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