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라이프/다이어트

김동현 다이어트 식단 2일차


<김동현 다이어트 2일차>

02.18.2018

 

아침

자그마한 자색 고구마 하나와 우유 한


후식

블랙 커피


저의 집 컵에 다양한 과일 그림이 그려져있는데

자꾸 마실때 마다 새 컵을 쓰게되고 누가 마신것인지 헷갈려서

각자 하나씩 정해놓고 써요ㅋㅋ

저의 집에서 전 체리를 맡고 있어융 허허..

체리 컵은 내컵


점심

오늘 또 굽기 귀찮아서 어제 미리 구워둔 나의 연어 스테이크..

그냥 전자렌지 돌려서 데워 먹었어요ㅋㅋ

다이어터는 귀차니스트면 안된다던데..흑흑.. 

(점심 식사 후 커피 한 잔 더 마셨어요. 사진 찍는거를 까먹..ㅠㅠ)  


미리 미리 손질 해놓고~

계속 같은 샐러드만 먹는게 질려서 사왔던 (청경채 같은건데 이름까묵..)

초록 채소를 세척 해줍니다~🌿


간식 1

파릇 파릇 🌱

배고플때 마다 이것은 '맛있는 감자칩이야!!' 최면을 걸며 먹었어요..ㅠㅠ


간식 2

한국에서 샀던 카카오닙스! 

그냥 미국 가져와서 계속 안먹고 방치 해두었는데 

오늘 배고플때 간식으로 먹었어요~

뒷면에 물을 타서 먹어도 좋다고 써있길래 

끓인 물을 부었는데...

읭???

생각했던 것은 이게 아닌데..

사실..뜨거운 물 부으면 녹을줄 알았으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카카오닙스를 우려내서 

차로도 마시더군요 ㅎㅎ 

그래서 그냥 마셔봤는데 낫벳~


저녁

 낮에 손질?해놓은 야채와 자색 고구마 반개


후식

저녁 식사 후에 녹차 


다음 부터 밤에는 카페인 없는 차로 마셔야겠어요 ㅠㅠ

(Hㅏ..배고픈데 잠이 안오는그..)


어제보다 오늘 -0.9kg~

 

 1.2kg 빠졌네요!


오늘 생각보다 단백질을 덜 먹은듯 해요.

그래도 고구마 덕분에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내일 다시 식단에 

단백질 양을 조금  늘려서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