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라이프/다이어트

김동현 다이어트+식단 1일차

<김동현 다이어트>


예전에 UFC 김동현 선수가 마리텔에 나와서 알려준
10일안에 5kg 정도 빠지는
저탄수화물+고단백질+무염+무설탕 다이어트 입니다.
  (사람마다 체질따라 효과는 다를수있어요.)


전에 한번 해본 결과 꽤 효과가 좋아서 
이번에 다시 시작하게 되었어요.
(당시 전 5키로 이상으로 빠졌어요.
많이 돌아다닐때라 활동양이 많아서 그랬었지 잘빠지더라고요.) 


요즘 겨울이라고 잘 안움직이고
많이 먹었더니 살이 많이 쪄서 진짜 다이어트가 필요해요ㅠㅠ


(동영상은 꼭 보는게 좋아요~)


동영상에서 말했다시피 
단백질 70%와 약간의 양질의 탄수화물과 
녹색 채소를 곁드려 먹는 식단인데요.
조미료를 첨가 하지않고 가공 되지않은 식재료로 요리해
식사를하면 몸이 깨끗해지고 좋다고 해요.


운동도 별로 필요 없고 꽤 간단해보여서 쉬울것같죠? 
전에 해본 결과 생각보다 무지 빡쌔요..ㅠㅠ
(정말..염분이란 소중한겁니다 ㅠㅠㅠ)
그래도 건강을 해치지 않고 건강하게 단기간에 뺀다는게 
마음에 들어서 또 다시 하게 되었어요.





<식단 1일차>
02.17.2018

아침

낫또와 드레싱 없는 샐러드
낫또 원래 좋아하는데..

간장소스 빼면 정말 맛없어요. 그래도 참고 그냥 먹었습니다..



후식

아침식사 후에 꼭 커피를 마시는데 
원래 아무것도 안넣어 마셔서 그런지 전 블랙커피가 힘들진 않았어요.

단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힘들수도 있을거같아요..ㅠ 


점심

계란 3개로 만든 전자렌지 계란찜과 노드레싱 샐러드!
맛있어 보이죠?
.
.
맛 없어요. 
사진으로 보면 맛 있어보이긴 하는데..무염이라 정말 맛없어요..


먹다가 너무 맛 없어서 좀 남겼다가 정말 배고플때 다시 먹었어요.
ㅠㅡㅠ..

저녁은 제가 사랑하는 연어 스테이크를 구워먹기로 결심!!
이왕 굽는거 내일 점심꺼 까지 같이 구웠어요ㅋㅋ
내일 또 굽고 튄 기름 닦고 치우기 귀찮거든요..ㅠㅠ


저녁

연어 스테이크와 드레싱 없는 샐러드 
맛있어보이죠?
.
.
맛 없어요.
소금 간만 하면 정말 맛있는 것인데...ㅠㅠ
그래도 연어의 지방 덕분인지 점심 보다는 먹을만 했어요! 


후식

저녁먹고 후식으로 차 마셨어요.



어제보다 0.3키로 빠져있던데..
아무래도 수분이 빠진거겠죠?


이 다이어트 할때 물을 많이 마셔야되는데..
오늘 생각보다 물을 많이 안마신거 같아요 ㅠㅠ
내일부터 물 좀 많이 마셔야겠어요.


오늘 한끼 한끼 먹으면서 다시 한번 소금의 소중함을 느끼는 하루예요..

결론은 그냥 하루종일 모든 음식이 맛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