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라이프/다이어트

김동현 다이어트 식단 4일차

<김동현 다이어트 4일차>

02.20.2018


아침

낫또와 샐러드


후식

블랙 커피


점심준비를 하려고 보니 먹을게 없는것..ㅠㅠ

나가계신 부모님께 장 보실때 제가 먹을것들도 부탁드렸 

오랜 기다림 끝에 저의 식량들이 도착했어요!!!


다음날 먹을거 까지만 냉장고에 넣고 

다 냉동실로!!

토마토와 오이!

배고플때 먹기 좋은 간식들ㅎㅎ



오늘은 무엇을먹을까 고민하다가 고른

!!꽃살!!

사실 이 다이어트 방식에 지방 많은 고기 먹으라는 말은 없는데...

그냥 제가 너무 기운이 없고,, 무염이여 좀 맛있는게 먹고싶어서

 마블링있는 고기로 사달라고 부탁드렸어요ㅠㅋㅋ 


점심 저녁으로 나눠 먹기로 하고! 

3조각 먼저 점심으로 굽는중 

점심

제가 배고픔에 눈이 멀어 사진찍기전에 

중간 부위를 먼저 조금 잘라 먹었어유ㅋㅋ

무염으로 먹어도 맛있었어요

그래도 소금 못 찍어 먹어서 살짝 이쉽..ㅠㅠㅠ

 진짜 찍어 먹으면 겁나 맛있는 것인디..

고기는 고수랑 먹으면 존맛이예요!!

전 고수를 매우 좋아하기때문에 샐러드 처럼도 잘 먹는다는,,ㅎㅎ

너무 배고파서 사진도 대충 찍고 바로 먹었어요ㅋㅋ


간식

울 토마토


또 굽습니다 ㅎㅎ

저녁

똑같은 매뉴ㅋㅋ..

점심으로 먹고 또먹으려니 조금 질린감이 있었지만..

먹을만 했어요


후식

결명자 차


진짜 전날 너무 힘들었었는데.. 

마블링 많은 고기 먹고 힘이 났어요ㅎㅎ

역시 음식은 지방이 좀 들어가줘야 맛있어요.


너무 든든한것들을 점심 저녁으로 먹어서

몸무게 변화가 없을줄 알았는데 

어제보다 0.4Kg 빠졌어요!!!

총 -2.5Kg


원래 몸무게를 밤에 재는데..

빈속에 재는게 맞는거 같아서

앞으로는 아침에 재고 기록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