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라이프/다이어트

김동현 다이어트 식단 9일차 & 10일차

다이어트 9일차 & 10일차 (마지막 날)


<9일차>

02.25.2018


연어 굽굽..

질려버려서..전혀 먹고 싶진 않았지만..

그래도 생선중에선 제일 먹을만한게 연어인듭...


아침-점심

연어 스테이크

너무 커서 아침 점심으로 반반 나눠먹었어요.


간식

방울 토마토


저녁

토마토+식초 & 무염 낫또

자극적인 음식이 너무 먹고싶은데..

음식들이 계속 너무 밍밍하고 심심하고..ㅠㅠ..... 

그나마 식초랑 먹으니 나름 먹을만 했어요.


이 날은 0.5키로 빠졌어요.




<10일차>

02.26.2018


사실 마지막날은 입맛이 너무 없고 귀찮고 졸립고 

그래서 하루종일 굶었어요..

사실 전날 세벽에 안 자고 폰 보다가 

드라마를 몰아서 봤더니..허허

늦게 일어난거도 있고 배도 안고팠어요..


입맛 없어도 저처럼 굶지말고 제시간에 자고 꼭 식사 하세요



저는 좀 다이어트를 무식하게 한거같아요ㅋㅋㅠㅠㅠ..

비록..김동현 선수가 말한 다이어트 방식에서 살짝 벗어나긴 했지만..

10일 동안 중도 포기 하지않고 무염 식단을 한 제가 나름 대견했던..ㅎㅎ

 

다음날 아침에 몸무게를 재보았더니

안먹어서 그런것인지 0.8Kg가!!..

많이 빠지긴했지만...굶어서 빠진거니..

이건 먹으면 바로 다시 찌겠구나..생각했어요 ㅠㅠㅋㅋ



총 10일 안에 5.4Kg 감량했어요.

10일안에 5Kg 빼기 나름 성공 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