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탐방/미국

샌프란시스코 존맛 브런치 카페: CAFE 382

샌프란시스코 브런치 맛집 

<CAFE 382>


382 Grand Ave, South San Francisco, CA 94080


길가 코인 주차칸에 차를 대고

(주차비가 얼마였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그렇게 비싸진 안았던거아요.)

식당 입구!

매뉴 시킬때 

안좋은 눈으로 열심히 저 간판보느라 힘들었는데.. 

앉아서 보니 쪼꼼한 매뉴판도 있었다..ㄱ-


메뉴 선택후에

주문은 앞에있는 데스크에 직접 가서 해야되요!


마침 딱 앉을 자리를 구하려고 두리번거릴

앉고싶던 자리에 앉아있던 사람들이 다 먹고 일어났다!

Good Spot!헤헤

운이 좋았다ㅎㅎ 


날씨만 좀 더 좋았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침에 안개 때문인지 하늘이 좀 어둑어둑 하다..


음식점 분위기는 활기차고 뭔가 좋은에너지가 뿜뿜하는거 같다

일요일 아침이라 그런지 다들 브런치를 즐기러 나온모양이다.


기다리던 음식들이 하나씩 나오기 시작했

1

2

3

집은 와플이 진짜 맛있다!!!

와플 강추!!

겉이 크리스피한게 존맛!존맛! 시켜보세요!

4


나의 오믈렛이 젤 마지막으로 나왔다.


원래 오믈렛은 메뉴판 없는데 

안에 넣고싶은것들을 추가 선택하고 오믈렛 스타일로 만들어 달라하면

만들어준다.


오믈렛도 존맛!존맛!

그냥 진짜 이 집 음식들이 다 진짜 맛있는듯하다.


그냥 여긴 아무거나 시켜도 맛있을거같아요ㅋㅋ


이 카페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