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탐방/미국

샌프란시스코 맛난 이탈리안 레스토랑: E Tutto Qua


< E Tutto Qua >

270 Columbus Ave, San Francisco, CA 94133


샌프란시스코 이테리 타운에 위치한 맛집! 


이날이 아빠 생신 이었다.

주말인지라 유명 맛집들 예약이 다 꽉 차서..

이 집 평점보고 괜찮 선택했다.


(음식점이 약간 시끄럽긴하지만..)

그래도

선택은 매우#성공적 !!



길가 주차를 하고


음식점 입구 

간판이 뭔가 느낌있다!


겉보기엔 되게 조용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단 좀 시끄럽다..ㅠㅠ


빵 먼저 나오고!

시킨 와인 나오고!

에피타이져!!

모짜렐라+토마토+루꼴라

이조합이란..


양고기 chops & 이탈리안 허브!

루꼴라 클레식 피자!

새끼 송아지 트러플 소스 스테이크!

해물 토마토 먹물 파스타!


진짜 다 존맛!! 존맛!!


Desert Time 

클레식 티라미수!

아포가토!

레몬 티라미수!


생일케이크로 초를 꽂아다. 

직원 둘이 와서

진짜 크게 노래도 불러주고ㅋㅋ

식당에 온 딴사람들도 다 같이 박수쳐줬다..


세상에나.. 진짜..

그렇게 크게 노래불러줄주는 몰랐다ㅋㅋ

여기 종업원들이 다들 너무 유쾌하다:)


초 불기전에 찍었어야 되는데 타이밍이..ㅠㅠ

사진에 촛불이 없는게 좀 그래서 그려넣은 촛불!!ㅋ-ㅋ

덤으로 HAPPY BIRTHDAY 글씨도ㅋㅋ

나름..그럴싸하다ㅎㅎ


전체적으로 음식이 진짜 다 맛있다!!

강추!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