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탐방/미국

샌프란시스코 딤섬 맛집: Yank Sing

<Yank Sing>

49 Stevenson St, San Francisco, CA 94105

 

들어가기 전에 찍은 간판 샷!


매뉴판을 보고 대략 뭐가 있는지 스캔을합니다 ㅎㅎ


거진 모든 딤섬 집들이 그렇듯 직원이 카트를 끌고 돌아다니며

담긴 음식들을 보여주고 메뉴 선택을 할수있어요!


소룡포 !!!

슈마이 !!!

위에 데코 하나 어디간겨 ㅠㅠ

해물 바질 딤썸! 존맛!!!

스노피 야채 딤썸!

이건 솔직 맛 없었어요..

너무 물컹 했음..

하나로 부족해서 또 시킨 소룡포!!

두번째꺼는 국물이 더 많았당ㅎㅎ

두번째 슈마이!!

데코도 잘 붙어있고!

맛있어요~

카레 맛 딤썸!!

새우 딤썸!


해물 어묵 꼬치!


디저트!!

참깨 볼?ㅋㅋ 

자스민 티

한 주전자에 8불..

딴대는 보통 티는 무료인데 여긴 돈 받더군요.


그나저나 티팟 우리 집에 있는거랑 비슷하게 생겼당 


전체적으로 음식도 맛있고

깨끗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제가 먹어본거중에는 

스노피 들어간거만 빼면..다 맛있었어요!

채소 자체를 싫어하진 않는데.. 

으깨져있으니까 식감이..ㅠㅠ


그리고

음식은 맛있긴한데

가격이 좀 안착해요 이 집은..


음식점 전용 주차장이 없어서

음식점 바로 옆에 유료 파킹장에 대야되요. 

15분에 3불이라니!! ㅂㄷㅂㄷ

주차비는 9불인가 12불 나왔어요..ㅠㅠ


조금 비싼편이긴 하지만

깨끗하고 맛있어서 그래도 나쁘지 안았어요ㅋㅋ